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오션 경쟁을 위한 Selected Keywords

레드오션존에서의 경쟁

블로그글을 작성하면서 인기있는 한 분야에 대하여 전문적으로 발행하는데에는 많은 경쟁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내용이 완벽하고 충실하더라도, 최신글이 올라오면서 검색엔진사이트의 노출 기준에 따라 글의 순위가 뒤바뀌는 경우가 허다하고, 글이 노출이 되더라도 몇 달, 몇 년이고 지속시키기에는 꾸준한 관리가 있지 않는 한 무리가 있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이렇듯 레드오션에 빠져 힘든 경쟁을 하고 있는 반면, 오랫동안 수익을 지속시키고 있는 소수의 블로거 분들은 이런 레드오션 존을 탈피하여 블루오션존에서 경쟁을 이루고 있습니다.

블루오션존에서의 경쟁

레드오션존에서 경쟁하는것이 나쁘다 할 수는 없지만 오랫동안 이미 많은 전문가들이 선점해온 키워드들이 많고, 이를 이기고 박차고나가 상위 노출을 시키기에는 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블루오션존에서 경쟁하는 소수들은 한 주제에 대하여 전문성을 높이기 보다는 희소성있는 주제에 대하여 깊이 있고 꾸준히 연재를 하여 더 높은 노출율과 방문자수를 확보하는 편입니다. 극단 적인 예를 들어 A라는 키워드군이 월간 조회량이 10만이고,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문서수가 단 하나 나의 블로그라면, 단 하나의 게시글로 매일 3천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A라는 키워드의 선점을 위해 소수의 블로거들은 희소성있는 분야에 대한 키워드를 찾고 분석하는데 엄청난 시간을 할애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키워드를 찾는 시간에 지쳐 정작 콘텐츠에 충실하지 못하는 끔찍한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SelKey란

Selectd Keyword는 이런 블루오션존에서의 경쟁을 위해 마련된 무기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선별된 키워드들입니다. 이 키워드들은 지난 한달 동안의 네이버 한달 검색량과 존재하는 블로그 문서수를 기반으로 선별되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블로그를 처음 부터 차근차근 다듬어 나간다면 빠르게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증가 시킬 수 있으며, 검색 노출에도 상위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SelKey를 활용한 블루오션 경쟁 블로그

아래 사진은 SelKey를 활용한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방문자 수가 0인 네이버 블로그에 SelKey를 5일 부터 적용하였고, 16일 까지 1128의 하루 방문자를 열흘 안에 확보한 블로그입니다. 단순히 SelKey를 이용해 글을 작성하였고, 이웃활동이나 댓글활동을 전혀 하지 않은 블로그입니다. 글 또한 어느 한곳에 크게 치우쳐져 있지않고 고르게 들어옵니다.

 

SelKey 서비스 이용안내

하루에 한번씩 메신저나 메일로 선별된 키워드를 제공하는 SelKey 유료 서비스를 한달에 3명에게만 한정되게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형식은 위 동영상과 같습니다. 제공되는 키워드량은 일일 5개~ 50개 정도로 랜덤하게 제공되며, 한달 Max 제공량은 500개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거나 문의하고 싶으신분은 아래 카톡오픈채팅방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R1eHBwb